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렌탈한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작성자 KIDGYM3 (ip:)
  • 작성일 2017-05-30 14:47: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
평점 0점

1.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 수령일 기준 3일안에(수령일포함) 스포렌탈 담당자에게 사진찍어(메일, 카카오톡, 문자)발송후 전화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3일 경과후 까지 당사에 알려주시지 않으실 경우 렌탈제품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인정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